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샤이니, 리복과 광고모델 재계약 ‘2009년도 술술’
2009-08-04 13:04:22
 

[뉴스엔 이미혜 기자]

아이돌그룹 샤이니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코리아과 재계약한다.

트렌드 핫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샤이니는 리복의 2009년 하반기 주력제품 ‘SC trainer’ 모델로 활동한다. ‘SC trainer’는 리복의 레트로 라인으로 2009년 2월 샤이니가 신고 선보였던 잼 컬렉션의 후속 작품으로 미드컷은 물론 트렌디한 로우컷으로 신선하고 파격적이다.

리복코리아의 이나영 이사는 “이번 시즌에는 90년대 초 가장 인기 있었던 트레이닝 컨셉 제품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레트로 슈즈 ‘SC trainer’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샤이니를 통해 팝업 컬러웨이를 적용한 레트로 제품을 신세대 감성에 맞게 풀어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리복 관계자는 “광고계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각인 시키며 패셔니스타로 급 부상한 샤이니는 2009년 활기찬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샤이니의 이미지와 리복이 추구하는 영한 브랜드 가치가 잘 맞는다고 판단,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7월 23일 진행된 지면 광고 촬영에서 학교를 배경으로 발랄하고 경쾌한 콘셉트로 촬영에 임했는데, 제품을 신고 너무나 즐겁게 촬영했다고.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