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살림남2’ 양준혁 “야구장 크기 대방어 양식장 운영, 연수입 외제차 10대 수준”
2021-01-16 22:34:09
 


[뉴스엔 이하나 기자]

양준혁이 남다른 규모의 대방어 양식장을 공개했다.

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양준혁은 박현선과 운영 중인 대방어 양식장을 찾았다.

이날 양준혁과 차로 이동하던 박현선은 “내가 좋아 걔들이 좋아”라며 양준혁의 또 다른 자식을 두고 질투했다. 양준혁이 자식처럼 아끼는 것은 바로 양식 중인 대방어들이었다.

양준혁은 국내 11개 밖에 없는 축제식 양식장 중 하나를 국내 최동단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준혁은 “바다 한 가운데 야구장이 떠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남다른 규모를 공개했다.

양준혁은 박현선과 함께 옷을 갈아 입고 대방어 출하를 준비했다. 총 16칸 중 12칸에서 방어를 2만여 마리 양식하는 양준혁은 10kg 이상 대방어를 한 마리씩 뜰채로 들어내며 수작업을 했다.

양준혁은 연수입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기 어렵지만 외제차 10대 정도 된다”고 말해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