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하현우 놀란 소유 비키니 사진에 “살 많이 빼 만든 몸매”[결정적장면]

진 김수민→미 이윤지, 2018 미스코리아 입 벌어지는 비키니 포착

문가비, 아찔 애플힙+잘록 허리 ‘화제 될만하네’

정대세, 아내 명서현 비키니 몸매 공개 ‘자랑할만하네’

‘슈돌’ 윌벤져스 초콜릿 사수기→박현빈 둘째 딸 하연 최초 공개 (종합)
2020-07-05 23:21:36
 


[뉴스엔 박정민 기자]

가수 박현빈이 둘째 딸 하연 양을 최초 공개했다.

7월 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37회에서는 도플갱어 가족의 갯벌 체험기부터 윌벤져스의 초콜릿 사수기가 그려졌다. 또 박현빈의 남매 육아기가 펼쳐졌다.
가장 먼저 도경완-장윤정 가족의 일상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눈을 뜬 하영은 도경완을 깨웠다. 그때 일어난 연우 역시 볼 뽀뽀로 사랑 넘치는 가족의 모습을 보여 흐뭇함을 유발했다.

도경완 표 도스트로 기분 좋은 아침을 보낸 도경완은 하영, 연우와 갯벌로 향했다. 비장하게 갯벌 체험 준비를 마친 연우와 하영이는 갯벌 체험에 나섰다. 도경완이 잡은 게를 본 하영이는 무서움에 울음을 터트렸고, 연우는 "제가 잡아볼게요"라며 듬직한 오빠 면모를 자랑했다.

갯벌 흙이 얼굴에 묻자 하영이는 대변이라는 생각에 울망한 얼굴을 보였고, 도경완은 "얼굴에 묻어도 괜찮은 거야"라고 달랬다. 그때 연우는 갯벌에 빠져 SOS를 요청했지만 도경완은 도와주기 보다 연우가 스스로 나올 수 있게 알려줬다. 그 사이 연우는 허벅지까지 갯벌에 잠겼고, 결국 울음을 터트려 도경완이 구출해 줬다.

도경완은 "연우가 캠핑 와서 울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라고 말했고 연우는 "구해줘서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경완은 "아빠는 더 위험한데 빠졌어"라고 말했고, 연우가 어디에 빠졌냐고 묻자 "네 엄마와 사랑에 빠졌지"라며 팔불출 면모로 모두를 기함하게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도경완은 농섬을 보며 역사를 설명하는 등 살아있는 체험학습 시간을 가졌다. 그때 사건이 발생했다. 도경완의 차 키가 없어진 것. 연우는 갯벌에 빠진 게 아니냐고 말했고, 차 키를 찾기 위해 갯벌 안으로 다시 들어갔다. 하지만 차 키는 온데간데없고 호미만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도경완은 "연우야 잘 생각해봐. 어디 놔뒀어?"라고 말했고, 연우는 "아니 나는 모르겠어. 어디 있었는지. 아빠가 가지고 있었잖아"라며 화를 냈다.

두 사람이 티격태격하는 사이 범인은 하영이었다. 하영이는 자신이 던졌다고 말했고, 하영이는 바다 한가운데를 가리켰다. 그때 연우가 "비상사건 엄청난 일이 벌어졌어. 나도 열쇠 찾고 싶은데 진짜 비상사태야"라고 소리쳤다. 바로 연우가 차 키를 찾은 것. 알고보니 하영이가 가지고 놀던 차 키는 대야 밑에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차 키 찾기에 성공한 이들은 바다의 맛을 느끼러 떠났다. 싱싱한 조개구이부터 새우튀김 등 바다의 향이 가득한 한 상에 연우는 "정말 맛있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도경완이 자리를 잠시 비운 사이 연우는 조개껍데기 위에 도경완의 얼굴을 그려 훈훈함을 자아냈다.

윌벤져스 형제는 눈물겨운 초콜릿 사수기를 펼쳤다. 눈 뜨자마자 간식장으로 향한 벤틀리는 평소와 달리 텅 빈 간식장에 "뭐야? 다 어디 있어?"라며 좌절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벤틀리는 윌리엄에게 간식장 속 초콜릿이 없어졌다고 말했고, 윌리엄은 벤틀리를 의심하더니 "아가 초코 없어져서 속상해?"라며 동생을 걱정했다. 그 많던 간식은 다 어디로 간 걸까?

알고 보니 초콜릿은 샘 해밍턴이 없앴던 것이었다. 샘 해밍턴은 "너네 매일 초콜릿만 먹잖아. 초콜릿 계속 먹어서 키 안 커도 괜찮아? 치아 다 빠져도 괜찮아?"라고 물으며 자신과 초코 중 무엇이 더 좋냐고 물었다.

윌벤져스는 아빠보다 초코를 선택해 샘 해밍턴을 좌절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윌벤져스의 초콜릿 찾기 대작전이 시작됐다. 쓰레기통부터 뒤지기 시작한 윌벤져스. 급기야 벤틀리는 변기까지 살폈다. 하지만 그 어디에도 초콜릿은 없었다. 벤틀리가 분노가 폭발한 순간 "어 초코네?"라며 모형을 입에 넣으며 금단 현상에 시달려 웃음을 자아냈다.

초콜릿은 간식장 가장 높은 곳에 있어 아이들 시야에 닿지 않았다. 이를 발견한 윌벤져스는 간식장으로 향했지만 손에 너무 높았다. 그 순간 윌리엄은 채집망을 들고 나왔다. 채집망으로 열심히 친 결과 윌벤져스는 초콜릿 사수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내 샘 해밍턴에게 걸렸고, 윌벤져스 회유에 성공한 그는 세차 데이트에 나섰다. 세차 중 끝나지 않는 물장난에 아빠 샘 해밍턴은 차에만 물을 뿌리자고 약속을 받아냈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물줄기 공격을 멈추지 않았다. 긴 장난 끝에 본격적인 세차가 시작됐고, 물을 무서워하는 벤틀리를 위해 형 윌리엄은 몸소 물쇼까지 선보이는 등 장난꾸러기 면모를 자랑했다.

이 와중에도 벤은 초콜릿 여운에 빠져나오지 못하고 있었다. 이를 잊게 하기 위해 샘은 윌벤져스에게 빨래를 시켰고 우여곡절 끝에 세차가 끝났다. 세차를 끝낸 윌벤져스 형제에게는 초콜릿 보다 더 큰 한 상이 기다리고 있었다. 벤틀리는 먹틀리라는 별명답게 폭풍 먹방을 펼쳤다. 잠시 샘 해밍턴이 자리를 비운 사이 윌리엄은 벤틀리를 위해 숨겨둔 초콜릿을 꺼냈고, 벤틀리 역시 주머니에서 수건 구매 때 받은 초콜릿을 꺼내 윌리엄과 나눠 먹었다.

간절했던 초콜릿을 흡입한 벤틀리는 아빠 샘에게 "초콜릿 먹었어"라며 솔직하게 고백했고 샘 해밍턴은 약속한 시간에는 꼭 초콜릿을 먹게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2년 전 트롯 대디로 즐거움을 줬던 박현빈이 스페셜 가족으로 등장했다. 어렸던 하준이는 폭풍 성장한 근황으로 반가움을 더했다. 반가움도 잠시 하준이는 코피를 흘려 당황하게 만들었다. 코피 지혈을 끝낸 하준이는 아빠 박현빈 복사기 면모로 웃음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박현빈 히트곡 '댄싱퀸' 노래와 안무까지 복사, 숨길 수 없는 트롯 DNA를 자랑하기도.

특히 박현빈은 둘째 하연이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현빈은 지난해 11월 딸 하연 양을 출산했다. 6개월 된 하연이는 엄마의 인기척에 잠이 깼지만 울지도 않으며 순한 성품을 자랑했다. 까꿍 놀이를 좋아했던 하준이는 동생 하연이에게 까꿍을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하준이는 동생 하연이 울음에 "왜 울어. 내가 있잖아. 엄마랑 아빠도 있잖아. 공주님 잘 잤어요?"라며 동생 바보 면모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그리고 아내 없는 아빠 박현빈의 좌충우돌 하루가 시작됐다. 순조로운 아침을 시작한 박현빈은 하연이의 울음이 터지자 분유로 달래기에 성공했다. 하준과 박현빈 부자는 하연이의 울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약속했다.

2년 전 하준이를 재웠던 마성의 자장가 '샤방샤방'은 하연이에게도 이어졌다. 마법처럼 하연이는 '샤방샤방' 노래자락에 잠에 빠져들었다. 하준이는 임무 완료한 아빠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었다.

하준이는 대변을 보고 싶다고 말했고 알고 보니 동생 하연이를 재우고 있는 아빠를 위해 참았다고 말해 속 깊은 면모로 뭉클함을 안겼다. 박현빈은 하준에게 "하연이 때문에 하준이 못 챙겨주고 혼자 둬서 미안해"라며 애틋한 고마움을 전했다.

박하남매는 아빠와 첫 시장 나들이에 나섰다. 광명의 스타 등장에 시장의 열기도 후끈 달아올랐다. 박현빈은 단골 가게를 하나하나 찾아 자식 자랑에 신이 난 얼굴을 보였다. 어린 시절부터 그를 지켜본 한 상인은 "하연이가 아빠 많이 닮았다. 아빠도 어렸을 때 예뻤어"라며 흐뭇한 얼굴을 보였다.

박현빈이 피곤에 빠진 순간, 지원군 엉클조가 등장했다. 박현빈 조카인 엉클조는 하준이 영어 선생님이기도 했다. 하연이 역시 삼촌을 보고 함박웃음을 지었고, 박현빈은 하연이에게 "삼촌 안 왔으면 오빠 또 혼자 있을 뻔했어"라며 볼장난을 쳤다.

그 순간 할머니가 찾아왔다. 인근에 거주 중인 박현빈 가족들은 평소 왕래가 잦다고. 박현빈은 "거의 같이 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라고 말했다. 노래 강사인 할머니는 넘치는 에너지로 박하남매와 시간을 보냈다. 유전자는 못 숨긴다고 삼촌 엉클조 역시 영탁 노래를 부르며 남다른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의문의 자연인 아저씨도 등장했다. 박현빈은 "제 노래 중에 '나는 자연인이다' 작곡하신 분이다. 항상 나물 등을 가져다주시는 고마운 분이다"며 인연을 밝혔다. 장뇌삼부터 자연에서 캔 나물 한가득을 받아온 순간 또 다른 인물 할아버지가 집을 방문했다. 순식간에 집은 북새통이 됐고 박현빈을 제외한 사람들만 생기가 가득해 웃음을 자아냈다.(사진=KBS 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부티나죠?” 이지혜, 거실+안방+주방까지 한강뷰 럭셔리 새집 ‘감격’
김승현, 리모델링 마친 신혼집 공개 “아내 장작가 위한 선물”
“결혼 4년차에도 달달” 안현모, ♥라이머 러브하우스 집 공개
이다인, 바다 뒤집은 완벽 비키니 몸매 ‘청순미는 덤’
새댁 김준희, 서양인도 기죽을 한뼘 비키니 몸매
레이양, 물속에서 뽐낸 글래머 몸매 ‘스킨톤 비키니 자태’
진재영, 제주도 집 수영장 공개…수영복 입고 우아한 배영
‘걸그룹킬러’ 악명 톱스타 B, 치한 욕 먹지만 이번엔 진짜 사랑일까?

선미, 숨길수 ...

시선강탈 안현...

성훈*한혜진 동...

확달라진 박봄

“부티나죠?” 이지혜, 거실+안방+주방까지 한강뷰 럭셔리 새집 ‘감격’(종합)

김승현, 리모델링 마친 신혼집 공개 “아내 장작가 위한 선물”[SNS★컷]

새댁 김준희, 서양인도 기죽을 한뼘 비키니 몸매[SNS★컷]

진재영, 제주도 집 수영장 공개…수영복 입고 우아한 배영[SNS★컷]

“결혼 4년차에도 달달” 안현모, ♥라이머 러브하우스 집 공개 (유랑마켓)[어제TV]

김청,20대 같은 비키니 몸매 공개 “법적 초혼, 연상 좋아” 적극 구애(비디오스타)[어제TV]

이다인, 바다 뒤집은 완벽 비키니 몸매 ‘청순미는 덤’ [SNS★컷]

레이양, 물속에서 뽐낸 글래머 몸매 ‘스킨톤 비키니 자태’[SNS★컷]

유명 여가수 “스폰서 거절한 재력가 찾아가 3천만원→2천만원 흥정”(풍문쇼)

‘걸그룹킬러’ 악명 톱스타 B, 치한 욕 먹지만 이번엔 진짜 사랑일까?[여의도 휴지통]

‘놀면’ 광희, 진입장벽 높던 싹쓰리 프로젝트서 살아남기[TV와치]

묵묵히 문제커플 갱생 애쓰는 박나래X장도연에 박수를 ‘박장데소’[TV와치]

거리 멀어졌는데…코로나 덕분에 강력해진 ‘비긴어게인’ 힐링파워[TV와치]

‘나혼산’ 유아인, 날 것의 일상‥솔직함이라는 무기 [TV와치]

‘트롯전국체전’ 인기가수 연예인 유튜브스타까지 ‘지원 폭발’ [이슈와치]

‘개그콘서트’ 웃음+눈물 속 졸업, 여운 가득한 21년 마침표[TV와치]

‘삼시세끼’ 고립이 단점? 전화위복 부른 차승원X유해진 찐우정[TV와치]

‘개훌륭’ 보더콜리 견주, 학대·상습 파양 의혹→신상 유출·악플 쇄도[이슈와치]

‘도깨비→쌍갑포차’ 배우 육성재의 바람직한 성장,현재 현역 군복무중[TV와치]

빵빵 터지는 홍현희♥제이쓴 ‘아맛’ 빛내는 신스틸러[TV와치]

엄정화 “‘환불원정대’ 효리..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뒷이야기를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

김준수 “욕먹으며 시작한 뮤지컬, 더 ..

‘다만 악’ 홍원찬 감독, “다만 운”..

‘유행어 대사 제조기’ 이정재 “처음..

‘이식당’ PD “첫방 호평 정말 감사,..

‘밥블레스유’ PD “매주 팬미팅 가는..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