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인생술집’ 정채연 “연예인에 대시 받은 경험? 있다” 솔직 고백
2017-03-08 15:25:39
 


[뉴스엔 김예은 기자]

정채연이 솔직한 연애관을 밝힌다.

3월 9일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정채연, 성소, 솔빈, 서신애가 출연해 새내기들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무 살 청춘들의 한층 진솔해진 토크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특히 정채연은 데뷔 이후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경험이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정채연은 “지인을 통해 친해지고 싶다는 연락을 받은 적이 있다”면서도 “방송에 나오는 겉모습만 보고 대시하는 것보다는, 함께 방송을 한다든지 오랜 기간 지켜본 후 나를 잘 알게 된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아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돌의 비밀 연애법부터 갓 성인이 된 이들의 미래에 대한 고민까지 폭 넓은 이야기가 대거 펼쳐진다. 매니저의 눈을 피해 일탈을 꾀한 에피소드, 또래 친구들보다 먼저 사회생활을 경험하며 느꼈던 고충, 악성 댓글을 보며 흘린 눈물 등 정채연, 성소, 솔빈, 서신애의 풋풋한 매력과 남모를 고민들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 또한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편지를 읽으며 눈물바다가 된 새내기들의 모습도 짠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tvN ‘인생술집’은 술보다 사람에게 취한다는 콘셉트의 토크쇼. 격식과 긴장을 벗어놓은 공간에서 매회 스타들의 인간적이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호평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사진=tvN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