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기황후’ 하지원 첫 스틸컷, 선머슴 카리스마[포토엔]
2013-10-14 10:03:45
 

'기황후' 타이틀롤 하지원의 첫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10월 14일 MBC 새 월화드라마 '기황후' 측은 어릴 적 소중한 것을 잃고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무술을 연마하며 자란 승냥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한 하지원의 스틸컷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지원의 첫 촬영은 용인 MBC 드라미아에서 진행됐다. 하지원은 능숙하게 말을 타는가 하면 우수에 찬 눈빛에 뜨거운 열정을 가진 모습을 보였다. '믿고 보는 배우' 하지원이 연기하는 기황후는 어떤 모습일지, 또 선머슴 같은 승냥이 기황후가 되는 파란만장한 여정은 과연 어떻게 전개될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지원은 "극중 기황후가 카리스마 있는 인물이지만 그 모습 뒤에 숨겨진 기황후의 따뜻한 면도 표현해내고 싶다"며 "드라마 속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신작이다.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 김서형 김정현 이원종 윤아정 등이 출연하며 지난 12일부터 10일 가량 중국 현지 촬영에 돌입, 10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사진= MBC)

[뉴스엔 조연경 기자]

조연경 j_rose112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