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굿닥터’ 문채원, 주원 사랑고백 거절 ‘주원 좌절’
2013-09-16 22:43:42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굿닥터' 문채원이 주원의 고백을 거절했다.

9월1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닥터'(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 13회에서 차윤서(문채원 분)은 앞서 박시온(주원 분)이 자신에게 사랑을 고백했던 것에 대해 언급하며 그의 마음을 에둘러 거절했다.

차윤서는 "저기 시온아. 어제 나한테 한 말 있잖아"라고 운을 뗐다. 박시온은 "못 들은 걸로 해주십시오. 제가 실수했습니다. 초등학교 때 예쁘고 친절하신 선생님들을 좋아했습니다. 선생님 좋아한 것도 똑같습니다"고 핑계를 댔다.

이에 차윤서는 "거짓말하는 거지?"라고 물었고 박시온은 "저 거짓말 못 합니다"고 거짓말했다. 차윤서는 "나한테 장미꽃 주러 온 날 했던 말도 편의점에 망치 사러 간다는 말도 다 거짓말이잖아. 시온아. 네가 나한테 한 말 그거 아이같은 말도 아니고 죄송한 말도 아냐. 난 진심으로 들었으니까. 네 진심이 느껴지지 않았다면 그냥 웃고 넘겼겠지. 근데 나 안 그래"라고 말했다.

차윤서는 "혹시 내가 네 첫사랑이니? 너무 고맙다. 날 첫사랑으로 생각해줘서. 난 고등학교 1학년 때 성당 오빠가 첫사랑이었어. 물론 짝사랑이었고. 그 오빠 보면 나도 너처럼 심장도 뛰고 잠도 안 오고 그랬거든. 그때 난 참 어렸는데. 그 오빠 좋아하면서 난 어른이 된 것 같아. 혼자 아파하고 혼자 이겨내면서"라고 털어놨다.

이어 차윤서는 "첫사랑은 마음의 키를 무럭무럭 크게 만들어. 시온이 너도 이제 키가 크기 시작한 거야. 나도 너 사랑해 아주 많이. 후배로서 그리고 내가 아끼는 동생으로서. 이것도 사랑이다. 시간이 지나면 네 마음도 더 편해지고 우린 더 친해질 거야"라고 실망한 박시온의 마음을 다독였다.

이에 좌절한 박시온은 "만약에 시간이 지나도 그렇게 안 되면 어떻게 합니까?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면 저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지금보다 그때가 더 답답할 것 같습니다"고 말했다.

박시온은 "옛날에 갱도 안에 갇혀 있을 때보다 더 답답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말씀드리고 나니까 마음이 편합니다. 속상한데 마음이 편합니다. 괜히 선생님 귀찮게 해드린 것 같습니다"며 자리를 떠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사진=KBS 2TV '굿닥터' 캡처)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