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굿닥터’ 주원, 父 등장에 폭행 트라우마 실신 ‘최대위기’
2013-09-16 22:13:49
 

[뉴스엔 황혜진 기자]

'굿 닥터' 주원이 폭행 트라우마로 실신했다.

9월1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닥터'(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 13회에서 박시온(주원 분)은 성원대학병원 소아외과 TV 영상을 보고 자신을 찾아온 아버지 박춘성(정호근 분)과 만났다.

박시온 바람대로 박춘성은 술에 잔뜩 취해 해당 방송을 시청했고 박시온을 만나기 위해 성원대학병원 소아외과로 찾아왔다. 박춘성은 “시온아. 박시온. 이 자식은 하나도 변한 게 없어. 덜 떨어진 자식 변 한게 없다. 시원아 네 애비가 왔다니까"고 소리쳤다.

이에 박시온은 과거 아버지에게 꾸중을 듣고 부당한 폭행을 당했던 기억을 떠올렸고 결국 그 자리에서 정신을 잃고 실신했다. 이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박시온 아버지는 "이 자식. 얼른 일어나지 못 해"라고 고래고래 소리쳤다.

이후 박시온은 가까스로 정신을 차린 후 차윤서(문채원 분)과 김도한(주상욱 분)에게 "저 괜찮습니다"며 아버지의 행방을 물었다. 김도한은 박시온의 상태를 걱정, 박춘성과 박시온을 만나지 못 하게 했다.

차윤서는 "저렇게 쓰러진 걸 보면 아버지에 대한 트라우마가 심한 것 같다. 마음의 준비가 금방 될 것 같지는 않다"고 걱정했다.(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굿닥터' 캡처)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