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굿닥터’ 류덕환 깜짝등장, 주원 친형일까 ‘추측증폭’
2013-09-03 22:18:19
 

[뉴스엔 전원 기자]

류덕환이 깜짝등장했다.

류덕환은 9월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 김진우) 10회에서 소아외과 환아 집도를 마친 박시온(주원 분)에게 말을 건네고 사라져 궁금증을 낳았다.

박시온은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떨리는 가슴을 부여잡고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 이때 정체를 정확히 알 수 없는 한 남자가 등장해 박시온을 토닥여줬다. 박시온이 “너무 떨렸다. 내가 기르던 토끼처럼 겁쟁이다”고 말하자 류덕환은 “토끼는 똑똑하다. 맹수들도 토끼를 따라잡기 힘들다. 토끼는 누구보다 긴 뒷다리를 가지고 있다. 움츠리지 말고 힘차게 뛰어라”라고 응원의 말을 건넸다.

이어 류덕환은 박시온을 뚫어지게 쳐다보더니 “손톱이 남자치고 예쁘다. 꼭 초승달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 이상 긴 대화를 나누지 않고 자리를 떴다.

류덕환의 깜짝등장에 시청자들은 실시간으로 “류덕환 정체가 뭐냐” “혹시 박시온 친형이냐”등 추측을 늘어놓고 있다. 박시온의 친형이라는 추측이 힘을 얻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다시 재회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KBS 2TV 월화드라마 ‘굿 닥터’ 캡처)

전원 wonwon@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추신수♥하원미 공항서 안타까운 작별 “눈물 글썽글썽, 꼭 오는 거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