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빅’ 공유 연기 스펙트럼 이정도였다니 ‘눈호강 4단변신 무죄’
2012-06-30 10:37:10
 

[뉴스엔 허설희 기자]

공유가 4단변신으로 사랑 받고 있다.

공유는 현재 KBS 2TV '빅'(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지병현 김성윤)에서 다양한 패션과 팔색조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극중 공유는 18세 소년 강경준과 30대 의사 서윤재 역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공유는 강경준이라는 한 캐릭터 안에 18세 마인드 강경준과 서윤재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강경준, 최근 길다란(이민정 분)과 결혼한 강경준까지 끝없는 변화와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은 진정한 '공유의 모든 것'을 '빅'에 담고 있다고 평햇다. 특히 여성 시청자들은 '빅'을 보며 패션, 연기, 외모 모든 면에서 완벽한 '공유앓이'에 빠졌다.

방송 초반 훈남의사 서윤재로 시청자들 앞에 나선 공유는 훈훈함 그 자체였다. 다정한 눈빛으로 "내가 다란씨 인생, 책임져야겠다구요"라고 말하는 윤재 모습은 여심을 흔들었다. 환상 비율로 의사 가운마저 패션으로 승화시킨 서윤재는 팔색조 매력 서막에 불과했다.

훈훈한 윤재도 잠시 18세 사춘기 소년 강경준으로 변신한 공유 모습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내린 앞머리, 가벼운 티셔츠, 형형색색 반바지로 윤재와 전혀 다른 경준을 완벽하게 표현한 것. 여기에 윤재의 달달함을 싹 뺀 경준 연기로 시청자들은 30대인 공유 외모에서 10대 경준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었다. 또 한결 캐주얼해진 공유에게 뿜어져 나온 코믹연기는 '로코킹 공유에게도 이런 면이?'라는 평을 얻게 했다.

공유 변신은 끝이 아니었다. 윤재 삶을 받아들인 경준 모습에서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깔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 그만큼 어른스러워진 경준 외모와 함께 반항아 경준과는 또 다른 매력의 개매너가 돼 돌아온 경준은 '어른 남자' 공유를 기다린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

최근 '빅'은 다란과 경준이 결혼식을 올리며 본격 로맨스 가동을 예고했다. 때문에 공유의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빅' 제작사 관계자는 "공유는 철저한 캐릭터 연구로 전혀 다른 두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한다. 게다가 역할에 꼭 맞는 패션으로 강경준, 서윤재 두 남자의 상반된 매력을 200% 보여주고 있다"며 "앞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해질 로맨틱 공유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부드러움을 더욱 배가시키는 밝은 색 셔츠와 캐주얼 정장을 매치해 조금씩 변화된 경준 모습을 보여주는 공유가 앞으로 어떠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BS 2TV '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본팩토리)

허설희 husu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