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베카 애프터스쿨 전격 탈퇴, 하와이 집 돌아간다 ‘첫 1기 졸업생 배출’
2011-06-17 08:31:25
 

베카 애프터스쿨 전격 탈퇴, 하와이 집 돌아간다 ‘첫 1기 졸업생 배출’

[뉴스엔 이민지 기자]

애프터스쿨 베카가 팀을 떠난다.

입학과 졸업이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데뷔 때부터 관심을 모았던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오는 7월 1기 첫 졸업생을 배출한다. 지금까지 입학만 진행됐던 애프터스쿨이 졸업생을 배출하는 것은 처음있는 일이다.

애프터스쿨 1기 첫 졸업생은 초창기 멤버인 래퍼 베카다.

소속사 플레디스 측에 따르면 "베카의 요청으로 멤버들, 가족, 회사 식구들과 오랜 고민과 상의 끝에 애프터스쿨을 졸업하고 하와이로 돌아가 평소 꿈이였던 디자인 공부에 전념하기로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베카를 포함하여 멤버들과 함께하는 졸업 사진 촬영도 계획 중이며, 베카의 졸업 작품도 곧 발표할 예정으로 졸업 전까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베카는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함께했던 행복했던 시간과 경험을 떠올리며 졸업 작품을 준비하고 있다"며 "나중에 디자인 실력이 많이 늘게 되면 애프터스쿨의 앨범을 디자인해 선물하고 싶다"고 애프터스쿨과의 인연을 이어갈 뜻을 전했다.

한편 베카의 졸업 작품은 그가 직접 가사를 쓴 솔로곡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민지 기자 oing@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