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미소천사’ 비스트, 총알춤에 커플댄스까지 ‘남자친구 삼고파’
2010-11-20 16:59:37
 

[뉴스엔 이언혁 기자]

비스트가 '남친돌'로 거듭났다.

비스트(BEAST, 윤두준 용준형 장현승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11월 20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음중, MC 샤이니 온유 민호, 미쓰에이 수지, 티아라 지연)에서 'Beautiful'(뷰티풀)을 선보였다.

'뷰티풀'은 비스트가 보내는 팬 서비스 곡이다. 'SHOCK'(쇼크)에 '숨'까지 바쁘게 달려온 비스트가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메시지인 것. 비스트는 '뷰티풀' 활동과 11월 27일 일본 쇼케이스, 12월 첫 국내 단독콘서트 준비를 병행하게 됐다.

시종일관 밝은 표정의 비스트는 꽉 짜여진 안무보다 자연스러운 포즈로 팬들을 들뜨게 했다. 19일 '뮤직뱅크'에서 싸이의 불결한춤과 2PM의 셔플춤을 선사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막내 손동운은 양요섭, 이기광 등과 커플 댄스를 춰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서 'Burn(번)+Jumping(점핑)'의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구하라 강지영), '아잉♡'의 오렌지캬라멜(나나 레이나 리지), '여자가 싫다'의 버즈(윤우현 나율)가 컴백했다.

아울러 '훗'(Hoot)의 소녀시대(태연 윤아 제시카 수영 효연 유리 티파니 써니 서현), '아파'의 2NE1(투애니원, 박봄 산다라박 씨엘 공민지), '사랑해 또 사랑해'(Feat. 포미닛 현아)의 오원빈, '미친듯이'의 2AM(조권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 '아직 난 예쁘다'의 황보가 출연했다.

또 '소리(예예예)'의 VNT(티나 유미 릴-J), 'I'll be there'(아일비데어, J에게)의 GP베이직(혜나 제이니 자이언 에밋 레아 트리니티), 'So Sexy'(소 섹시)의 HAM(가연 수진 효니), '가슴아 안돼'의 숙희, '십원짜리'의 선데이브런치, '여자는..알아요(노는 여자)'의 Ab에비뉴(미오 이요), '프로포즈'의 디바인, '기다릴게'의 미호가 무대를 꾸몄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