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포토엔]신예 미쓰에이, 원더걸스처럼 될게요~
2010-06-23 21:24:23
 

[뉴스엔 안성후 기자]

23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토리 버치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토리 버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뉴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토리 버치(TORY BURCH)’가 6월 23일 한국에서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오프닝 행사에는 김정은, 김희애, 한가인, 조여정, 황우슬혜, 에프엑스 f(x) 설리, 크리스탈, 소녀시대 제시카, 2PM 닉쿤, 2AM 임슬옹, JYP 신인 걸그룹 미쓰에이(MissA), 배우 이시영이 참석해 토리 버치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축하했다.

토리 버치는 미국 사교계 최고의 패셔니스타 ‘ 토리 버치 ’ 가 2004 년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런칭한 브랜드로 , 럭셔리한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해 주목받는 명품 브랜드로 떠올랐다 . 현재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 슈즈 , 액세서리 , 선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토리 버치는 전 세계적으로 총 600여개 매장에서 연간 3천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

이번 청담동 패션거리에 오픈하는 토리 버치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백화점 매장 및 타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되는 공간으로 선보이는데, 총 2층으로 구성됐다. 120평 규모로 토리 버치의 실제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1층에서는 토리 버치의 의류, 슈즈, 핸드백을 비롯, 쥬얼리와 아이웨어 등 전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2층은 패션 라이프를 고객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둬 꾸며졌다.

특히 2층은 흔히 볼 수 없었던 ‘ 뉴욕 아파트 ’ 컨셉으로 구성돼 흥미를 끈다. 특히 뉴욕 ‘ 어퍼 이스트 사이드 (Upper East Side) ’ 의 상류층 생활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2층은 리빙룸, 다이닝룸, 서재, 옷장 등으로 구성됐으며 토리 버치의 실제 라이프 스타일과 세련된 감각이 그대로 투영된 공간이다. 이곳은 스타일링 클래스 행사나 소규모 파티 공간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평상시에는 고객 휴식 공간의 역할을 한다.

안성후 jumpings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