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원더걸스, 5월 드림콘서트 국내복귀? “계획 있지만 확정아냐”
2010-04-07 14:29:41
 

[뉴스엔 이언혁 기자]

원더걸스의 국내복귀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원더걸스는 5월 16일(한국시간) 새 앨범을 전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국어로 만들어진다. 아울러 원더걸스는 미국 현지에서 앨범 발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 앨범 소식에 따라 원더걸스의 국내복귀도 조심스레 점쳐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5월 2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0 드림콘서트'에 출연할 가능성도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 원더걸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4월 6일 뉴스엔과의 전화통화에서 "새 앨범이 나옴에 따라 원더걸스의 국내 복귀 무대에 대한 이야기도 계속 나오는 것으로 안다"며 "계획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원더걸스는 현재 앨범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원더걸스 측은 "조만간 멋진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6월 4일부터 총 20회를 예정으로 미국 단독 투어 'Wonder World Tour'(원더월드투어)에 나선다. 원더걸스의 단독투어에는 2AM과 2PM이 오프닝 무대에 교대로 나설 예정이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