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태연 “서현, 송승헌보다 고구마..햄토리처럼 먹는다”
2010-02-08 11:21:36
 

[뉴스엔 이언혁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막내 서현의 남다른 고구마 사랑을 폭로했다.

2월 7일 방송된 KBS 2TV '달콤한 밤'에서는 소녀시대(태연 윤아 유리 써니 수영 티파니 제시카 서현 효연)의 16강 다수결 이상형 월드컵이 전격 공개됐다.

소녀시대는 빅뱅 탑 지드래곤, 동방신기 유노윤호, SS501 김현중, 슈퍼주니어 김희철 최시원, 2PM 닉쿤 택연, '비담' 김남길, 장근석, 이승기, 샤이니 민호 등 중에서 최종 이상형으로 송승헌을 택했다.

소녀시대는 송승헌에게 "'Oh!'(오!) 오빠를 사랑해"라며 "새 앨범이 나왔으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영상현지를 띄웠다. 이어 소녀시대는 "꿈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다"며 "허가증을 내 드릴테니 언제든 찾아오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막내 서현은 시큰둥했다. 서현은 "송승헌보다 고구마가 더 좋다"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서현의 이상형은 고구마인 셈이다.

이에 리더 태연은 "서현이는 가방에 고구마를 싸와서 햄토리처럼 계속 먹는다"며 "'하나 드실래요?' 하면서도 주기 싫은 표정이다"고 폭로했다.

한편 이날 '달콤한 밤'에서는 소녀시대의 이상형 월드컵에 이어 김종국,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제아 미료 나르샤 가인)이 출연해 '성인돌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언혁 leeuh@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