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공영제’도 폐지 결정…일밤 갈수록 첩첩산중!
2009-06-09 10:13:37
 

[뉴스엔 이미혜 기자]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일밤)이 결국 ‘소녀시대의 공포영화제작소’도 폐지한다.

애국가 시청률로 굴욕을 겪고 있는 ‘일밤’은 코너들의 신설과 폐지를 거듭하며 부활을 위한 길을 계속해서 모색하고 있다.

‘공포영화제작소’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매 회마다 연기수업을 받고, 호러퀸으로 뽑힌 한명의 멤버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여름을 겨냥해 공포영화를 선보이겠다는 나름 야심찬 포부를 갖고 시작한 코너. 하지만 저조한 시청률로 끝내 폐지가 결정됐다.

물론 ‘공포영화제작소’(공영제)가 폐지된다고 해서 소녀시대가 ‘일밤’에서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 ‘공포영화제작소’는 14일 방송이 마지막이지만 21일 방송부터 소녀시대가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코너가 공개될 전망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밤’은 이미 한차례 김용만 탁재훈 신정환 이혁재 윤손하 김구라를 MC로 내세운 ‘대망’을 선보였다가 시청률 고전으로 ‘퀴즈프린스’라는 새 코너로 노선을 변경했다가 실패한 전력이 있다. ‘퀴즈프린스’는 또 다시 ‘오빠밴드’(가제)라는 새 코너를 다시 태어난다.

물론 하나의 코너를 만들기 위해 절치부심의 노력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부활을 위한 새로운 코너를 수시로 선보이는 ‘일밤’ 제작진의 노고에는 충분히 박수를 쳐줄 만 하다. 하지만 오히려 잦은 코너 교체로 고정팬들마저 잃을까 봐 우려가 생긴다.

과연 ‘일밤’이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새 코너와 실제 커플 황정음과 김용준이 투입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신동엽과 멤버들이 락밴드를 구성하는 ‘오빠밴드’로 안정을 찾고 무사히 순항할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로부부)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NC 박민우 “아이언맨 소문? 경기시간 촉박해서..” 해명[포토엔]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