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Gee’ 김선아 시위송 ‘시티홀’에 울려퍼진다
2009-05-14 07:32:45
 

[뉴스엔 송윤세 기자]

소녀시대 ‘Gee’가 SBS 드라마 ‘시티홀’에 합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티홀’(극본 김은숙/연출 신우철 제작 예인문화)에서 신미래(김선아 분)의 시청 앞 1인 시위 현장에 노래 ‘Gee’가 시위송으로 울려 퍼지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신미래(김선아 분)는 밴댕이아가씨 대회에서 진으로 선발돼 상금 2000만원을 수상하지만 상금을 못 받게 되자 이에 발끈해 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게 된다. 여기에 신미래의 오랜 친구들인 아나키스트 ‘옥다방 고양이’ ‘내방구석의 지우개’가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옆에서 인형 탈을 쓰고 깜찍하게 ‘Gee’ 음악에 맞춰 시위 춤까지 춘다.

게다리춤, 컬러 스키니진 등의 열풍을 몰고 온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시대의 2집 타이틀곡 ‘Gee’는 ‘태희혜교지현이’ ‘무한도전’ ‘1박 2일’ ‘막돼먹은 영애씨’ 등 각종 드라마, 오락 프로그램, CF에서 무수히 패러디 되며 ‘지금은 소녀시대’라는 말을 실감케 했다.

‘시티홀’의 한 관계자는 “드라마 속 정치라는 무거운 소재를 친근하고 가볍게 풀어내기 위한 하나의 노력이 엿보이는 장면”이라며 “실제로 촬영장에서도 아나키스트들의 감당할 수 없는 귀여운 ‘Gee’춤에 모든 배우와 스텝들이 폭소를 금치 못했다”고 전했다.

또한 1인 시위를 하는 미래가 들고 나오는 러브 액추얼리 버전의 피켓에는 서태지, 소지섭, 이민호 등 당대 유명 스타들의 사진이 깜짝 등장할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깜찍한 ‘Gee’ 시위송을 선보이는 미래의 1인 시위 장면은 14일 오후 9시 55분 방영되는 ‘시티홀’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 예인문화)

송윤세 knat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추성훈♥’ 야노시호, 하와이 해변 보이는 대저택에서 여유로운 일상 [SNS★컷]

23년 지기 여사친과 5년 동안 외도한 男, 결혼식 전날도 여사친과 잠자리…숨겨둔 쌍둥이까지?(애로부부)

‘애로부부’ 싱글맘 정가은 “딸 결혼하겠다면 1년 동거부터 권할 것”

윤상현♥메이비, 캠핑 가능 전원주택 공개‥“‘기생충’ 집인 줄”(슈돌)[결정적장면]

‘인교진♥’소이현, 깔끔+럭셔리 화이트톤 인테리어 자택에서 “뒹구르르” [SNS★컷]

“다 벗고 누워 있어요” 시도 때도 없이 관계 요구하는 남편에 불만‘애로부부’[어제TV]

NC 박민우 “아이언맨 소문? 경기시간 촉박해서..” 해명[포토엔]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하우스 근황 공개 “외부 마감 중…곧 완공 예정”(승아로운)

전혜빈♥치과의사 남편 신혼집 구석구석 공개, 서울숲 뷰 안주 삼는 술장고 부럽다

이시영 초호화 럭셔리 집 공개,270도 전망+현대적 인테리어‥전현무 이영자 극찬할만해(전참시)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