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소녀시대 유리 ‘해변의 연인’ 하트에 男心 화들짝
2009-04-25 18:15:36
 

[뉴스엔 이미혜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신인그룹 점퍼(JUMPER)와 한 무대에 섰다.

유리는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점퍼의 신곡 ‘눈이 부셔’ 무대에 함께 올라 지원사격에 나섰다.

해변의 여인 콘셉트로 의상을 갖춰 입은 유리는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로 점퍼와 함께 했다. 유리는 직접 노래도 부르고 로키와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부끄러워했다. 또 박동민에게 “보고 싶었어. 우리 뭐할까?”라고 말하며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했다.

유리는 두 남자에게 대시를 받는 해변의 연인 역할을 맡아 무대 마지막에도 양손에 작은 꽃다발을 들고 귀여운 표정과 함께 활짝 웃어 남심(男心)을 흔들었다.

한편 ‘눈이 부셔’는 카라의 강지영이 피처링과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화제가 된 곡. 앙드레김 패션쇼 피날레 패러디로 화제가 됐던 ‘눈이 부셔’ 안무는 기존 회전목마 춤 등 놀이동산 콘셉트에서 벗어나 해변에 놀러간 연인, 친구의 모습을 연출했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