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윤아 “권상우와 연기, 소녀시대 멤버들이 신기해 한다”
2009-04-02 15:49:41
 

[뉴스엔 글 이미혜 기자/사진 정유진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권상우와 연기호흡을 맞추는 소감을 밝혔다.

윤아는 2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열린 MBC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맨’(극본 조윤영/연출 유정준) 제작발표회에서 “권상우는 우리 소녀시대와는 달라 쉽게 만날 수 없는 오빠인 것 같다”며 “항상 TV로 보면서 ‘우리가 만날 수나 있을까?’라고 생각했던 오빠와 연기한다는 말을 듣고 멤버들도 신기해 했다”고 말했다.

윤아는 “솔직히 드라마 처음 시작할 때 권상우가 나를 싫어하면 어떡하나 많이 걱정했다”며 “대하기가 어렵거나 난 마음에 안 들어할까 봐 두려웠다”고 털어놨다. 이어 “하지만 생각보다 장난도 많이 치고, 현장에서 분위기도 많이 띄워주고, 맛있는 것도 많이 사줘서 그런 생각은 싹 사라졌다”고 덧붙였다.

또 윤아가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를 보고 난 후 계속 울면서 오빠한테 ‘너무 슬퍼요’라고 전화했다”고 말하자 권상우는 “울면서 전화를 해서 무슨 일이 있는 건가 싶어서 깜짝 놀랐다”며 “영화 잘 봤다고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대답했다.

권상우는 동대문 시장에서 일하는 오대산, 소피아 어패럴의 차남 이준희로 1인 2역 연기를 펼친다. 오대산은 부도 위기에 처한 가게를 살려주겠다는 이준희 꼬임에 넘어가 아르바이트를 받아들여 낮에는 이준희로 밤에는 오대산으로 살게 된다.

윤아는 파리 유명 패션학교 에스모드에 다니는 디자이너 지망생 서유진 역을 맡았다. 오만했지만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끝 모를 빚더미를 떠안게 되고 결국 대산 밑에서 동대문 시장의 참매력에 눈을 뜨게 된다.

송창의는 ‘소피아 어패럴’ 장남으로 준희와 이복형제인 이재민 역을 맡았다. 파리 여행에서 유진을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대산에게 뺏긴다. 또 한은정은 신용금고 회장의 외동딸인 싸가지 장세은 역을 맡았다. 재민의 약혼녀지만 이상하게 준희에게 마음을 뺏긴다.

기적의 공간 동대문 시장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성공을 다루는 ‘신데렐라 맨’은 ‘돌아온 일지매’ 후속으로 15일 첫 방송된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 / 정유진 noir197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