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여자빅뱅 5인조 결정 ‘산다라박 합류’
2009-01-21 15:24:53
 

[뉴스엔 김형우 기자]

'여자빅뱅'이 5인조로 확정되며 본격적인 앨범 준비에 나섰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여자빅뱅'(가칭)의 멤버와 수를 결정하고 앨범 녹음에 들어갔다. 관심을 모았던 산다라 박도 결국 여자빅뱅에 참여하게 됐다.

이로써 여자빅뱅은 산다라 박, 박봄, 씨엘, 공민지와 또 한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상반기 앨범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로듀서는 빅뱅 지드래곤이 맡았다.

소속사는 "최근 멤버수를 결정하고 본격적인 앨범 준비에 나섰다"며 "그룹 이름은 아직 정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작업에 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형우 cox109@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유진박, 낙서 가득한 제천 집 내부 공개 “조울증 치료, 호전중”(TV는 사랑을)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