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고 이은주,한국방송대상 올해의 방송인상 후보에 올랐다
2005-06-23 13:34:20
 

<뉴스엔=길혜성 기자>

고 이은주가 올 가을 열릴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의 '올해의 방송인상 탤런트 부문' 후보로 선정됐다.

MBC는 매주 자사 소식을 담아 발행하는 '주간 MBC' 22일자를 통해 이러한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MBC는 주간 MBC를 통해 오는 9월3일 제32회 방송의 날에 시상식을 갖게 될 '한국방송대상'에 출품할 자사의 작품들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MBC는 또 '한국방송대상'에서 개인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시상하는 '올해의 방송인상 탤런트 부문' 후보로 지난해 봄 인기리에 방영된 미니시리즈 '불새'에서 열연을 펼쳤던 고 이은주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은주는 이서진 에릭 정혜영 등과 함께 출연했던 '불새'에서 첫 사랑과의 아픔을 간직한 채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는 지은 역을 연기한 바 있다.

한편 MBC는 '한국방송대상'의 '올해의 방송인상 코미디언 부문' 후보로는 주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안성댁으로 출연 중인 박희진을 선정했다. '안녕, 프란체스카'의 연출을 맡고 있는 노도철 PD도 '올해의 방송인상 TV PD 부문' 후보로 확정됐다. comet@newsen.co.kr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kr)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