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굿닥터’ 윤유선, 아들 주원과 식사에 눈물 ‘뭉클’
2013-09-03 23:07:15
 

'굿닥터' 윤유선이 아들과 식사에 눈물을 쏟았다.

9월 3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굿닥터'(극본 박재범/연출 기민수) 10회에서 차윤서(문채원 분) 도움으로 오경주(윤유선 분) 박시온(주원 분) 모자가 함께 식사를 했다.

차윤서는 정식 레지던트로 인정받게 된 박시온이 어머니 오경주와 만날 수 있게 자리를 마련했다. 차윤서는 오경주에게 박시온을 끊임없이 칭찬했고 오경주는 아들을 애틋하게 바라봤다. 그러나 오경주가 어머니라는 것을 알지 못한 박시온은 밥을 먹기 바빴다.

오경주는 박시온 숟가락에 반찬을 올려줬고 박시온은 잠시 멈칫하는 모습을 보였다. "좋은 의사가 될 거다. 형아랑 약속했다"는 박시온 말에 오경주는 결국 식사 자리를 뛰쳐나와 눈물을 쏟았다.

후에 차윤서가 박시온에게 멈칫한 이유를 묻자 박시온은 "꿈 속에 본 것 같다"고 말해 그가 어머니 오경주를 기억해 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굿닥터' 캡처)

[뉴스엔 김찬미 인턴기자]

김찬미 cm478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이상아, 집이야 고급 갤러리야? 으리으리한 단독주택 전경[SNS★컷]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

건물주 된 제이쓴, 리모델링 조감도 공개 “홍현희 함께 해 더욱 더 의미”

“채광 때문에 더울 정도” 손담비, 으리으리한 층고 집 내부 공개(담비손)

윤상현♥메이비 김포집, 한강뷰 3층 단독 주택…전 재산 올인할만 했네

오윤아, 으리으리한 3층 단독주택 공개 ‘벽난로 거실→샹들리에 옷장’(편스)

배윤정, 화려한 드레스룸+화이트톤 인테리어 신혼집 최초 공개(맘편한카페)

가희, 끈수영복 입고 아찔한 자태 ‘발리의 여신’ [SNS★컷]

‘온앤오프’ 박태환, 화사+깔끔한 집 공개..엄정화 “마음에 들어” 호감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