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포토엔HD]미스코리아 美 피현지 ‘남다른 섹시미 발산’

[포토엔HD]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비키니 ‘올해 최고의 몸매’

[포토엔화보]미스코리아 선 이한나-정다혜, 아찔한 래시가드 몸매

[포토엔HD]미스코리아 美 이수연, 래시가드 S라인 몸매 살린 복근

[이슈와치]설리와 재결합설 불쾌? 루머 빌미는 최자가 제공했다
2017-07-16 18:21:16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와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 멤버 최자의 재결합설은 왜 불거졌을까.

설리, 최자는 7월 중순 재결합설에 휩싸였다. 최근 힙합 크루 360 SOUNDS 소속 제네럴 매니저로 활동 중인 김민준 씨와 교제 약 4개월 만에 결별한 설리가 전 남자친구인 최자와 다시 만나기 시작했다는 것.

확인 결과 재결합설은 말 그대로 '설'에 불과했다. 최자 측은 13일 "최근 온라인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설리와의 재결합설은 사실무근"이라며 "거론할 가치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 16일에도 재차 "재결합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거론할 가치도 없다"며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도 설명했는데 이런 오해가 나오는 게 상당히 불쾌하다. 앞으로 이런 이야기가 다시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설리와 최자는 수 년 전부터 열애설과 결별설, 재결합설 등 수많은 루머에 휩싸이며 대중의 관심을 받아왔다. 2013년 데이트하는 모습이 처음으로 포착돼 첫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이를 부인하다 최자가 잃어버린 지갑에 설리 사진이 보관돼 있었던 것을 기점으로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고, 다른 데이트 사진으로 3번째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에야 2014년 9월 각자의 소속사를 통해 교제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결별을 발표한 건 지난 3월이었다. 최자와 결별 소식이 전해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김민준 씨와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설리가 이를 인정해 설리, 최자를 둘러싼 소문에는 종지부가 찍히는 듯 했다. 당시 최자는 연애가 사생활인 만큼 언급을 조심스러워하면서도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이 결별 원인이라고 전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최자와의 재결합설이 불거져 두 사람의 연애사에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았던 대중의 입장에서는 재결합설이 뜬금 없는 소문처럼 여겨질 터. 그러나 이 같은 소문에는 어느 정도 이유가 있었다. 다름 아닌 당사자 최자가 루머의 빌미를 어느 정도 제공했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주된 의견인 것.

최자는 설리와 김민준 씨의 결별이 공식화되기 4일 전인 6일 개인 SNS에 "시원한 길맥 한 잔이 시급하다. 최자로드 여름밤"이라는 글과 함께 야외 테이블에 앉아 생맥주를 기울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맥주잔을 든 최자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었다. 사진을 찍은 장소는 대다수 네티즌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설리와의 첫 열애설 계기가 된 데이트 사진 속 장소였다. 이 사진으로 인해 온라인상에서는 최자가 설리 관련 어떤 사실을 암시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최자가 설리의 개인 SNS를 다시 팔로우했다는 것도 재결합설의 빌미가 됐다. 최자는 설리와 결별 직후 SNS에 게재돼 있던 설리 관련 사진을 모두 삭제했고, 설리도 팔로우 목록에서 삭제한 바 있다. 그러나 설리, 김민준 씨의 결별이 공식화된 직후 최자의 팔로우 목록에는 설리가 존재했다. 최자가 설리를 다시 팔로우한 정확한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확실한 것은 팔로우한 이후 화제가 되자 다시 팔로우 목록에서 설리를 삭제했다는 것이다. 설리 SNS를 다시 팔로우했다 삭제한 것이 사실이냐는 질문에 최자 측 관계자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취했다.

최자 당사자가 아닌 이상 그의 개인 SNS 활동의 의도를 정확하기 파악하긴 어렵다. 설리를 염두에 둔 SNS 활동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점은 결별 당시 밝혔던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할 것"이라는 입장과는 사뭇 거리가 있는 행보라는 사실이다. 최자의 의도이든 아니든 이 같은 움직임으로 인해 최자는 뭔가 할 말이 있는 듯 억울한 사람처럼 여겨지고 있고, 끝이 난 두 사람의 과거사는 연일 화제가 돼 두 사람의 사생활적인 부분에 관심 없는 대중에게도
전해지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품위녀’ 여기도 불륜 저기도 불륜, 비참한 외도의 말로 오나?
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쭉 뻗은 비키니 각선미 옆태
아니꼬운 연예인 2세의 핏줄, 그 꼬리표 무겁거나 무섭거나
‘그것이 알고싶다’ 참혹한 폭행과 살인, 용의자 김형진을 찾습니다
효리네민박처럼 제주 사는 연예인 11人, 그 로망의 집들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정상훈-이태임 동침목격? ‘패닉’
크리스티 커, 인종차별 발언? “韓소녀들, 골프 아니면 공부만”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정상훈 이태임 불륜, 내 성격이면 둘 다 죽인...

      SNS 계정으로 로그인             

미스코리아의 ...

여배우 설리(최...

실물여신들 티...

톡톡 귀여움 다...

[포토엔HD] 김혜수 ‘어마어마한 송곳 킬 힐 신고~’

‘품위녀’ 여기도 불륜 저기도 불륜, 비참한 외도의 말로 오나?

[포토엔HD]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쭉 뻗은 비키니 각선미 옆태

[TV와치]‘불청’ 한때 잘나갔고 흑역사도 견뎌낸 중년의 재발견

효리네민박처럼 제주 사는 연예인 11人, 그 로망의 집들

‘그것이 알고싶다’ 참혹한 폭행과 살인, 용의자 김형진을 찾습니다(종합)

아니꼬운 연예인 2세의 핏줄, 그 꼬리표 무겁거나 무섭거나

아이언 피해자 측 “반성의 기미 없는 가해자, 항소심서 강력한 처벌받길”

곽진영, 국민여동생→성형암흑기→100억CEO

인교진♥소이현, 딸 하은과 행복한 물놀이 ‘뱃속 둘째도 함께’

서하준, 직접 밝힌 동영상 논란 “누가 봐도 나”

[포토엔HD] ‘타투도 러블리~’ 수지 ‘시선 사로잡는 ♥타투’

[스타와치]“영화도 할 것” 폐암3기 신성일 마이웨이는 ing

[뮤직와치]소녀시대-제시카 데뷔10주년 동시 컴백, 어떻게 다를까

[이슈와치]곽현화 vs 이수성 감독 노출논란, 누구 말이 진실일까

[TV와치]추성훈-추사랑 가족예능 컴백, 이번에도 정규편성 가나요

[뮤직와치]작정한 엑소, 쿼드러플 밀리언셀러X5년연속 대상도 시간문제

[뮤직와치]“또?” 불만 터진 워너원 타이틀곡 투표, 그럼에도 할 워너블

‘죽어야 사는 남자’ MBC 극 심폐소생하러 온 B+급 코미디[첫방기획①]

‘엽기녀’ 주원 노력이 아깝다, 군대서 받아든 씁쓸한 성적표[종영기획①]

이정현 “송중기 결혼 아는 척..

이정현이 송중기 결혼을 눈치채고 있었다고 밝혔다. 영화 ‘군함도’에 출연한 배..

‘엽기적인 그녀’ 심형탁 “귀면탈 연..

소지섭 “40대되니 편해져..결혼생각 ..

남지현, 성인배우로의 연착륙 “내 길 ..

송중기, 송혜교와 결혼에 대한 질문 작..

‘듀얼’ 이나윤 “실제로 삭발, 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