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장미인애, 곽정은에 경고 “말 가려 하세요..언제 마주칠지 모르니”(전문)
2017-06-18 12:34:08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장미인애가 SNS를 통해 또 한번 공백기에 대한 심경글을 올렸다. 특히 그는 곽정은에게 "말 가려 하세요"라고 경고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장미인애는 6월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매년 저는 저의 친구이자 그리고 동료인 친구인 저의 평생 선배 언니 후배 동생 스태프분들이 그렇게 저를 대신해 며칠을 눈물을 흘리며 제 곁에 말없이 있어주어서 저는 눈물이 나지 않더라고요. 참는거겠죠. 15년을 참아내고 이겨냈으니까요"라고 운을 뗐다.

장미인애는 "하지만 이번 일은 저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습니다. 저는 제가 마지막 가지고 있던 제게 남은 전 재산을 세월호에 기부한 첫 번째 대한민국 국민이었습니다"며 "남들에게 우스웠던 그 500이 저는 전 재산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재산이 많고 큰 회사를 가진 회사에서 몇억을 기부하고 댓글에 그것도 돈이냐고요. 저는 굶으면 굶고 다시 일하면 일하자는 마음으로 모든 걸 비우고 내려놓았던 사람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저는 지금도 말씀드리지만 회사가 없고요. 올해는 저도 복귀를 정말 하고 싶었습니다. 이번 일로 또다시 저는 모든 게 무너져 내렸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좋은 일들이 있겠죠. 세상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 겁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장미인애는 "그리고 곽정은 씨 말 가려 하세요. 언제 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라고 경고했다.

앞서 지난 11일 장미인애는 9살 연하 농구선수 허웅과 열애설이 보도되자 장문의 글을 통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그는 "무엇을 막기 위함이신지 이렇게 아름다운 일요일에 기사 내주셔서 저는 어떤 말로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난 떳떳하게 살았음에도 대한민국에 이용당했습니다" "전 현 정부가 저의 그동안의 한을 풀어주길 바라는 사람입니다" 등의 글을 남겨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로도 장미인애는 SNS를 통해 악성 댓글에 대한 분노를 표출하는 등 각종 심경글을 게재했다.

이하 장미인애 SNS 게시글 전문이다.

늘 매년 저는 저의 친구이자 그리고 동료인 친구인 저의 평생 선배 언니 후배 동생 스탭분 들이 그렇게 저를 대신해 며칠을 눈물을 흘리며 제곁에 말없이 있어주어서 저는 눈물이 나지 않더라구요. 참는거겠죠 15년을 참아내고 이겨냈으니까요 . 하지만 이번 일은 저는 더이상 참을수가 없습니다 저는 제가 마지막 가지고 있던 제게 남은 전재산을 세월호에 기부한 첫번째 대한민국 국민이였습니다. 저는 그때 가장힘든시기였습니다 . 저는 다필요없습니다 다시 0으로 초심으로 돌아가서 살아가면 되니까요. 남들에게 우수웠던 그500이 저는 전재산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셨나요 재산이많고 큰회사를 가진회사에서 몇억을 기부하고 댓글에 그것도 돈이냐구요 저는 굶으면 굶고 다시일하면 일하자는마음으로 모든걸 비우고 내려놓았던 사람입니다. 저는 지금도 말씀드리지만 회사가없구요 매년이렇게 저를잊지않고 기사 써주시는 기자님들께 감사드릴게요 하지만 아직 일하신지 얼마안되신분들은 저를 모르시니 이렇게 저에게 더는 힘들게 하지말아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제가 집에만있던 공백이 5년인데 왜자꾸 방송연예뉴스부터 매체에 오르내리고 제가 어떻게 살아가면될까요.... 올해는저도 복귀를 정말 하고싶었습니다 이번일로 또다시 저는 모든게 무너져 내렸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좋은일들이 있겠죠 세상 그누구보다 행복하게 살겁니다 그리고 곽정은씨 말가려하세요 언제어디서
저를 마주칠지 모르니. -장미인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
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
‘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설리, 노래방서 신나는 엉덩이춤 삼매경 ‘걸그룹 출신다운 끼’

      SNS 계정으로 로그인             

톡톡 귀여움 다...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장윤정♥도경완, 결혼 4주년 맞아 감자탕+소주 “몇십년 같이 살건데”

‘한밤’ 소유 “집에서 옷 안입어..가장 맘에 드는 건 엉덩이”

[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

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씨네타운’ 이윤지 “가장 큰 육아고충? 최근 비행기 탔던 경험”

안신애 화보 공개에 손연재 “우리 언니 예쁘다”

日언론 “안신애 섹시 샷 도전, 화보 11페이지 공개”

뉴이스트 꽃길 계속, 영화까지 살렸다 “6,700만원 펀딩”

[어제TV]‘그알’ 김기동 목사 X파일 내용보니 “토막 시체 꺼낸 기분”

‘박열’ 최희서, 이준익 감독도 반한 신비로움

[TV와치]‘써클’ 여진구 복제인간이었다, 끝없는 반전드라마 묘미

[스타와치]‘옥자’ 스티븐 연, 송강호와 스크린 만남 기대해도 될까

[TV와치]‘냉장고’ 안정환 잡는 김용만, 유재석 강호동 뺨치는 예능神 강림

[무비와치]‘리얼’ 김수현X설리 19禁 노출·베드신 어땠나

[뮤직와치]‘7년차’ 에이핑크가 후배 걸그룹과의 비교에 임하는 자세

[포토엔화보]설리 ‘긴 생머리가 미모 포인트’(리얼)

[포토엔화보] ‘그렇게 좋아?’ 송중기 다정다감함에 다리 풀린 여성팬(군함도)

김어준 “안철수, 이유미와 사제지간..정치적 책임 미칠만한 사안”(뉴스공장)

[포토엔화보]군함도 ‘송중기 인기에 장충체육관은 난리법석’

[스타와치]김수현이 원톱물 ‘리얼’에 임한 자세

‘프듀2’ 유회승 “군대서 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유쾌한 성격으로 '유쾌승'이라..

‘형 ♥’ 이우진 밝힌 ‘프로듀스101 ..

신현빈, 현빈에 권상우까지 복받은 여..

‘옥자’ 봉준호 감독 “대한극장, 저 ..

‘리얼’ 김수현 밝힌 설리 논란 “제..

이승우 “내 미래는 내가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