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로그인 | 회원가입

사진구매문의

앳스타일

팝핀현준, 외제차 가득한 차고 공개 ‘모터쇼 방불’

성형설 김남주, 8년간 외모 변천사 ‘어디가 변했나?’

씨엘, 비키니로 뽐낸 육감적 몸매 ‘섹시 폭발’

샤를리즈 테론 근황, 22kg 모두 감량하고 시사회 등장[포토엔]

‘특별시민’ 최민식-곽도원-심은경,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 배효주 기자
배효주 기자 2017-03-21 08:28:57


[뉴스엔 배효주 기자]

'특별시민'이 한국 영화계의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팽팽한 연기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4월 개봉하는 영화 '특별시민'(감독 박인제)은 현 서울시장 '변종구'(최민식)가 차기 대권을 노리고 최초로 3선 서울시장에 도전하는 치열한 선거전 이야기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강렬한 시너지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 영화계 대표 배우 최민식, 곽도원, 심은경의 신선한 조합과 변종구 캠프 안에서 펼쳐질 세 사람 간의 긴장감 넘치는 연기 앙상블은 '특별시민'의 가장 강력한 볼거리 중 하나다. '넘버 3' '쉬리' '올드보이' 등 한국 영화계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작품을 비롯해 '악마를 보았다' 연쇄 살인마 ‘장경철’,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비리세관원 ‘최익현’, '신세계' 경찰청 수사기획과 ‘강과장’ 그리고 1,761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명량'의 이순신 장군까지, 혼신의 연기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국민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이 '특별시민'에서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맡아 또 한번의 독보적 캐릭터를 선보인다.

차기 대권을 노리고 헌정 사상 최초로 3선에 도전하는 현 서울시장이자 탁월한 정치 감각과 철저한 이미지 관리로 선거전을 선도하는 서울시장 변종구 역을 위해 표정 하나, 대사 한마디에도 섬세함과 정확성을 기한 최민식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명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인제 감독은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변종구’ 캐릭터는 최민식 외의 배우는 생각하지도 않았다. 최민식 배우가 보여준 연기와 모습은 변종구 그 자체였다”고 전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최민식의 연기를 기대케 한다.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 '변호인'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데 이어 최근 '곡성'에서 몸을 아끼지 않은 혼신의 열연으로 680만 관객을 사로잡고, 칸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으며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한 곽도원이 ‘변종구’를 보좌하는 선거대책본부장 ‘심혁수’ 역을 통해 스크린을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치밀한 계획과 전략적인 공세를 통해 선거판을 쥐고 흔드는 선거 공작의 일인자 ‘심혁수’ 캐릭터에 생생한 연기로 몰입도를 더한 곽도원. 특히 '범죄와의 전쟁:나쁜 놈들 전성시대'에 이어 최민식과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곽도원은 서울시장 ‘변종구’와 권력의 이해관계로 얽힌 ‘심혁수’ 역을 통해 완벽한 파트너쉽과 신경전을 오가는 탁월한 연기 호흡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최민식은 “곽도원과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 때 호흡을 맞춰보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누가 뭐라고 할 것도 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호흡이 잘 맞아서 좋았다”, 박인제 감독은 “최민식과 곽도원 두 배우가 함께 한 장면은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적이었다”고 전해 두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730만 관객을 동원한 '써니'부터 865만 관객을 동원한 '수상한 그녀'까지 매 작품 탁월한 연기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20대 대표 여배우 심은경은 갓 선거판에 입문한 광고 전문가 ‘박경’ 역을 맡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변종구 캠프의 핵심 인물로 신선한 감각과 아이디어를 발휘하는 선거판의 젊은 피 ‘박경’은 20대 특유의 당당한 패기와 광고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겸비한 캐릭터이다. 과감할 정도로 자신감이 넘치지만 항상 프로페셔널함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의 변신을 위해 심은경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외적 변신을 꾀한 것은 물론 기존의 발랄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박인제 감독은 “심은경은 이전에 맡은 역할과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였다. 같이 작업하면서 심은경이라는 배우 안에 너무나 다양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다”, 최민식은 “끊임없이 박경 캐릭터를 구축하기 위해 악착같이 매달리는 모습이 선배로서 대견스러웠고, 프로다운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전할 만큼 캐릭터에 남다른 고민과 노력을 쏟은 심은경은 이전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변신으로 새로운 활약을 선보일 것이다



. 오는 4월 개봉 예정.(사진=쇼박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데이트폭력→교통사고 “죽을 결심”
‘의료사고’ 한예슬 “오늘 찍은 사진, 너무 마음 무너지네요”
‘슈가맨2’ 얼굴없는 가수 란 ‘어쩌다가’ 열창..싸이월드 휩쓸었던 명곡
‘그것이 알고싶다’ 세 여자의 죽음, 최씨 연쇄살인 의심 이유
‘지방종 의료사고’ 한예슬, 흉터보다 더 크게 남을 마음의 상처
신동욱 ‘썰전’ 시청평 “나경원, 유시민에 놀아난 꼴”
‘썰전’ 나경원 드루킹 언급에 유시민 빵터진 이유
김재욱 아내 박세미, 시아버지 자연분만 요구에 눈물

달심이 한혜진

자체발광 사무...

종현 이어지는 ...

탄탄대로 세븐...

‘의료사고’ 한예슬 “오늘 찍은 사진, 너무 마음 무너지네요”

[포토엔HD] 채정안 ‘우아한 미모’(슈츠)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데이트폭력→교통사고 “죽을 결심”

[결정적장면]‘코빅’ 김성령, 52살 나이 잊은 섹시댄스 ‘올킬’

‘그것이 알고싶다’ 세 여자의 죽음, 최씨 연쇄살인 의심 이유(종합)

[포토엔HD] 채정안 ‘슈츠 사랑해주세요~’

[포토엔HD] 고성희 ‘의상 가리고 조심스러운 인사’

‘28세 요절’ 故 김영임 누구? ‘불멸의 이순신’서 열연

[포토엔HD] 고성희 ‘미모가 엄지척~’(슈츠)

[어제TV]대왕 핫도그까지, 이쯤되면 김건모 지옥…김종민 인과응보(미우새)

[TV와치]‘추리2’ 시즌3를 기대하는 이유

[무비와치]영화값 인상과 ‘어벤져스3’ 개봉, 꼼수와 우연 사이

[TV와치]김도균 여친 해명? 이미 깨져버린 ‘하트시그널2’

[TV와치]‘스위치’ 속내 모를 진짜 검사 장근석이 무서운 이유

[스타와치]“우물안 개구리였다” 슈스된 방탄소년단의 두려움과 성공

[무비와치]故김주혁 마지막 영화 ‘독전’ 기대 반, 아쉬움 반

[TV와치]‘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누군가에겐 한편의 공포영화

‘싱글2’ 아내 엄마 아닌, 남편도 몰랐던 진짜 본모습[종영기획]

김하온서 이병재까지 ‘고등래퍼2’가 발굴한 원석[종영기획②]

[뮤직와치]방탄소년단, 또 美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기록행진 시작됐다

‘무도리’ 유일용 PD가 집어..

'유도리'(융통성)가 없이 매정하다고 해서 '무(無)도리'라는 ..

‘와이키키’ 정인선 “시즌2, 마음 맞..

‘나를 기억해’ 이유영 “30세 별 느..

한선화 “예쁜 역할만 해, 털털한 캐릭..

‘와이키키’ 이이경 “연인 정인선과 ..

류현진 “제구 잘 됐고, 팀 점수 많이..

 

뉴스엔 회사소개 조직도 찾아오시는길 광고문의 사업제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