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폭탄 테러 충격’ 아리아나 그란데 위로하는 남친 맥밀러, 애틋한 재회[...

호날두♥조지나 로드리게스, 비키니 입고 은밀한 호텔 데이트[파파라치컷]

‘부부→이웃사촌’ 졸리, 피트 동네로 이사..호화저택 들여다보니[파파라...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前남친과 재결합..레스토랑서 입맞춤 포착[파파...

‘그거너사’ 오늘(20일) 첫방, 이현우♥조이부터 첫사랑까지 포인트 다섯
2017-03-20 08:02:07

 
[뉴스엔 김예은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베일을 벗는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감독의 새로운 도전이 될 청춘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그거너사’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핵꿀잼 태그 5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현우 조이

‘오빠미’ 터지는 이현우와 ‘과즙미’ 터지는 조이의 만남은 ‘청량케미’를 예고해 상상만으로 엔도르핀을 생성시킨다. 두 사람은 케미점수 100점을 예고한 만큼 달달하고 설렘 터지는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먼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훈훈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배우 이현우가 강한결로 분한다. 강한결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로,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 앞에서는 서툰 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과의 풋풋한 로맨스로 설렘을 자아낼 예정으로, 여심을 저격할 이현우의 활약을 기대하게 된다.

조이는 비타민 보이스의 첫사랑 직진녀 윤소림 역으로 첫 연기도전에 나선다. 첫눈에 반한 이현우에게 거침없이 직진하는 사랑법을 보여줄 예정으로, tvN 직진 여주 계보를 이을 러블리 직진녀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김진민 감독은 “조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친구다. 첫 날부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연기를 했다. 좋은 배우의 탄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과연 조이가 어떤 연기로 시청자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지를 지켜보는 것도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김진민 감독

김진민 감독이 tvN과 만났다. ‘그거너사’는 김진민 감독의 첫 청춘로맨스 연출작이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tvN과 함께 하는 첫 작품.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김진민 감독과 젊은 감각의 tvN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지켜보는 것이 흥미로운 시청포인트가 될 것이다.

또한 김진민 감독은 ‘결혼계약’, ‘오만과 편견’,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서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으로 장르를 불문하고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전작에서 재벌2세와 시한부의 사랑이야기를 마법 같은 연출로 그려내 시청률 20%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감정을 세밀하게 잡아내는 연출력으로 폭풍 설렘과 몰입을 이끌어낸 것. 이에 그의 첫 ‘청춘로맨스’는 얼마나 설레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믿고 보는 배우들

‘그거너사’는 이현우, 조이를 비롯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임예진, 최민수, 박지영, 김인권 등 ‘패기 넘치는 배우’와 ‘믿고 보는 베테랑 배우’가 포진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정진-임예진-최민수-박지영-김인권-이대연 등 ‘미친 연기력’을 장착한 연기파 배우들이 드라마를 한층 더 맛깔지고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이서원-홍서영-성주-신제민-장기용-송강-박종혁-이하은-전유림 등 신선한 매력의 준비된 루키들이 패기 넘치는 열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현우-조이의 ‘청량케미’, 이현우-최민수의 ‘부자케미', 조이-임예진의 ‘조손케미’, 조이-김인권의 ‘사제케미’ 등 유쾌한 케미 열전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을 기대케 한다.

#세대불문 순정소환 첫사랑

‘그거너사’는 세대를 불문하고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첫사랑’을 다룬다. 음악에 상처받은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사랑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첫사랑에 용감하게 직진하는 소녀 윤소림(조이 분)의 모습은 잊고 있던 순정을 소환하며 입가에 미소를 피어나게 할 예정. 무엇보다 첫사랑의 설렘과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청량함을 선사할 것이다.

#음악

김진민 감독은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한 소녀의 음악으로 인해 우리가 사는 세상이 이렇게 아름답고 설렐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음악이 드라마에 녹아있으면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작업하고 있다. 그런 고민의 흔적이 드라마에 많이 담기고 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이의 청아한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은 몰입을 더해줄 좋은 기폭제가 될 예정이다. 더불어 드라마 곳곳에서 음악이 설렘을 자극하고 감정선을 증폭시키는 장치로 활용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그거너사’는 김진민 감독의 연출력으로 이현우-조이의 청량 케미, 배우들의 연기열전, 세대를 불문하고 설레는 첫사랑 이야기와 가슴 떨리는 음악까지 작품에 풍성하게 담아내 시청자들에게 핵꿀잼을 선사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사진=tvN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효리♥이상순 부부, 소개팅서 서로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
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비밀결혼식 자택 사진 보니 ‘입이 떡’
한혜진♥차우찬 과거 발언 재조명 “키 183cm 이하로 만난 적 없다”
‘마리텔’ 유시민 “대통령 후보 거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 안했으면”
30억원 날린 쇼핑중독 여가수 L, 슈퍼카도 두번 교체 흥청망청
이파니 남편 서성민 “부모님 결혼 반대에 집 나와..6년째 못 보고 있다”

      SNS 계정으로 로그인             

칸의 여신들

칸-악녀 주역들

칸의 여인 김민...

카리스마 넘치...

이효리♥이상순 부부, 소개팅서 서로 마음에 안들었던 이유는?(별별톡쇼)

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前여친, 現여친까지 셋다 같은 아파트, 화병날 파트너체인지 [여의도 휴지통]

미란다 커♥에반 스피겔, 비밀결혼식 자택 사진 보니 ‘입이 떡’[파파라치컷]

다저스 ‘흉쇄관절 염증’ 우드 DL 등록..베테랑 모로우 콜업

[이슈와치]홍상수 김민희 수상 불발, 칸에선 안 통한 그들 이야기

한혜진♥차우찬 과거 발언 재조명 “키 183cm 이하로 만난 적 없다”

이하늬 “연인 윤계상과 결혼계획 아직 NO, 제가 역적인가봐요”(인터뷰②)

‘냉장고’ 오현경, 붕어빵 미모 딸 공개 “예쁘다기보다 동양적”

‘휴먼다큐 사랑’ 성준이母 “가습기살균제 원인 밝혀지고도 해결된게 없어”

[포토엔화보]소녀시대 수영 ‘운전 솜씨 보여주는 대형SUV’

[포토엔화보] ‘팔색조’ 판빙빙 ‘레드카펫마다 변하는 4色 헤어스타일’

[스타와치]임시완은 음주돌? 술=금기어 선언한 사연

[TV와치]전세계 사로잡은 로버트 켈리 가족 ‘슈퍼맨’ 고정 안될까요?

‘엽기적인 그녀’ 주원은 군입대전 어떤 작품을 남겼나[첫방기획]

[어제TV]‘아버지가 이상해’ 센언니 이유리, 센며느리 변신 시작 ‘기대감 ↑’

[포토엔] 호아킨 피닉스-린 램지 감독 ‘남우주연상-각본상 싹쓸이’(칸영화제)

칸영화제 폐막 韓수상 실패, 니콜키드만 ‘70주년특별상’

[포토엔HD]엑소 백현 세훈 ‘하트도 예쁘게’

‘마리텔’ 유시민 “대통령 후보 거론? 웃자고 하는 이야기 안했으면”

이하늬 “연인 윤계상과 결혼..

"제가 결혼에 대해서는 역적인가봐요." 배우 이하늬는 5월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

‘대립군’ 이정재는 어떻게 수양대군..

‘터널’ 김민상 “순수함 그 자체인 ..

설경구 “‘불한당’, 흥행여부와 상관..

전혜진 “여배우는 왜 기호로만 쓰일까..

‘불한당’ 설경구 “박찬욱감독 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