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저스틴 비버, 미모의 금발 여성들과 밤새 화끈한 선상파티[파파라치컷]

멜깁슨, 60세에 얻은 아들과 병원行 ‘35세 연하 여친과 애정행각도’[파파...

엠마 왓슨이 이런 노출을? 과감한 밀착슈트 의상[파파라치컷]

머라이어 캐리, 13세 연하 남친과 함께라면 언제나 즐거워[파파라치컷]

[스타와치]‘결국엔..’ 최자-설리 유난스러웠던 2년7개월 연애史
2017-03-06 15:50:49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멤버 최자와 가수 출신 배우 설리가 결국 유난스러웠던 연애사에 마침표를 찍었다.

3월 6일 최자 소속사 아메바컬쳐,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결별했다. 서로에 대한 감정을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

최자 측은 소속 가수의 사생활에 대한 언급을 조심스러워하면서도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소원해지게 됐다"며 "이제 함께 했던 순간들은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동료이자 친구로서 서로의 미래를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자, 설리의 결별은 열애를 발표한 시점을 기준으로 약 2년7개월 만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8월 19일 소속사를 통해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최근 다수의 스타 커플들이 열애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지만 최자, 설리 커플의 경우 유독 구설수가 많았다. 열애를 인정하기 전부터 열애설만 세 차례 불거졌고, 양 측이 이를 부인하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기 때문.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불거진 건 2013년 9월이었다. 당시 두 사람은 서울숲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으로 포착되며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심을 받았는데, 양 측은 친한 선후배이고 평소 자주 만나는 사이는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후 2014년 6월 최자가 지갑을 분실하며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지갑 속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있었고, 이를 발견한 한 네티즌이 사진을 찍어 인터넷 게시판에 올린 것. 이에 최자 측은 "해당 사진을 올린 사람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겠다.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을 노출시킨 것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지만 열애설에 대한 별다른 언급은 하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그러다 두 사람은 2014년 8월 19일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재차 공개되자 그제서야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발전하고 있는 단계"라고 설명하며 열애설이 소문이 아닌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을 수 차례 공개하며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방송 등 각종 공식 석상에서 서로에 대한 언급도 굳이 피하지 않았다.

그러나 마냥 순탄한 연애는 아니었다. 열애 인정 당시 최자가 "입에 담지도 못할 정도의 악성 댓글과 루머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힘들어하고 있는 그 친구(설리)에게 나와의 관계가 또 다른 고통의 원인이 돼서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침묵만이 답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듯이 적지 않은 나이차로 인해 인터넷에는 조롱섞인 악플, 근거없는 소문과 악성 루머가 난무했던 것이 사실.

지난해 11월에는 설리가 병원 응급실을 찾은 것을 두고 또 하나의 악성 루머가 돌기도 했다. 그러나 확인 결과 집에 있던 설리가 부주의로 인해 팔을 다친 것에 불과했다. 이와 관련 설리 측은 "설리가 병원 응급실을 찾아 치료받고 귀가했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뉴스엔미디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아침마당’ 왕종근 “올초 아내가 졸혼 제안, 묵살했는데 찜찜해”
톱여배우 E, 도깨비같이 미친 스토킹에 톱스타 F군 반응은?
‘썰전’ 유시민X전원책, 경선 패배 후 안희정-이재명 진로 상담
도깨비 공유 ‘이태원 교통마비 시킨 인기, 내가 이럴려고 연예인 되었지’
수지, 단발머리 변신에도 여신 미모는 그대로 ‘뭘 해도 예뻐’
여배우 D양, 얼굴 예쁘다고 다 용서되는 건 아닌데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비♥김태희 커플화보 추가공개, 장난기도 사랑도 가득한 일상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아침마당’ 왕종근 “올초 아내가 졸혼 제안, 묵살했는데 찜찜해”

[어제TV]‘썰전’ 유시민X전원책, 경선 패배 후 안희정-이재명 진로 상담

[포토엔화보]도깨비 공유 ‘이태원 교통마비 시킨 인기, 내가 이럴려고 연예인 되었지’

여배우 D양, 얼굴 예쁘다고 다 용서되는 건 아닌데[여의도 휴지통]

톱여배우 E, 도깨비같이 미친 스토킹에 톱스타 F군 반응은? [여의도 휴지통]

[결정적장면]종영 ‘김과장’ 이시언 특별출연 ‘피고인’ 이어 엔딩요정

유소연-박성현-성은정, LPGA 메이저 1R 공동 2위..강풍 순연(종합)

수지, 단발머리 변신에도 여신 미모는 그대로 ‘뭘 해도 예뻐’

호날두 국제공항에 세워진 니얼 퀸 닮은 ‘호날두 흉상’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김윤진 “‘쉬리’ 때 한석규,..

김윤진이 '쉬리' 동지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시간위의 ..

조진웅 “내가 꽃중년이라니... 비난받..

박병은 “‘암살’ 속 제 얼굴, 기억 ..

이보미 “리디아고가 살빠졌다고, 비결..

‘보이스’ 김재욱 “모태구에 연민 없..

장미관, 절친 김우빈에게 쓴 편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