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TV와치]“사망가능성 99%” 채리나♥박용근 죽음위기 뛰어넘은 러브스토리
2017-01-12 06:18:26

 
[뉴스엔 황혜진 기자]

"야구를 평생 못 하게 되더라도 제가 평생 책임질 생각이었어요."

그룹 룰라 멤버 채리나는 1월 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룰라 멤버 김지현과 함께 출연, 남편인 6세 연하 야구선수 박용근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사연을 허심탄회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채리나가 지난해 11월 11일 결혼한 뒤 첫 출연한 방송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유명인들의 경우 화려한 스타 하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화로운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일이 다반사. 그러나 채리나는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소박한 결혼식을 열었다. 이에 대해 채리나는 "아주 간소하게 했다. 결혼 비용은 정확하게 38만원 들었다. 신혼여행 빼고"라며 "협찬을 받지 않았다. 웨딩화보를 겸해 모델료를 안 받는 조건으로 일명 '퉁친다'고 하는데 퉁을 쳐 저렴하게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MC 이영자는 "난 채리나는 결혼식을 화려하게 할 줄 알았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채리나는 "박선수(박용근)를 만난 계기가 특별해 기사화되는 게 부담스러웠다. 조용히 치르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채리나의 말마따나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주점에서 벌어진 칼부림 사건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채리나는 남편과의 첫만남, 교제를 시작하게 된 계기에 대해 "디자이너를 하는 친구가 내 팬을 소개해주겠다고 해 야구장에서 처음 박용근을 만났다. 편하게 보다가 갑자기 안 좋은 사고가 있었다. 큰 일이 있기 전까지는 아무런 관계가 아니었다. 날 잘 따르는 동생이었다. 큰 사고를 당한 뒤 그 친구가 너무 큰 수술을 받았다. 혼수상태였는데 깨어나고 시간이 지난 후 나한테 장문의 문자를 보냈다. '누나 너무 당황스러울지 모르겠지만 제가 누나 좀 많이 좋아해요. 제가 야구를 다시 할 수 있는 모습은 아니지만 이런 저라도 누나를 많이 좋아해요'라는 내용의 문자였다. 그때 '얘 뭐지? 나한테 이런 감정이 있었어?'라는 느낌을 받았다. 수술기간동안 내 기도 제목은 '이 친구가 깨어날 수 있다면 원하는 걸 다 들어줄 거야. 제발 살아만다오'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말 다행스럽게 살아났고 시간이 지나 그 문자를 다시 보고 난 무조건 오케이, 야구 못 하더라도 내가 평생 책임질게라는 마음이었다. 그때는 사랑의 감정보다는 연민이 셌다. 잠시 들른 장소에서 큰 피해를 입어 나 때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랑 안 친했다면 그 자리에 아예 안 오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다. 수술대 들어가기 전에도 99% 사망 가능성인데 수술 진행하겠냐고 했다. 그래서 지금이 기적같다. 내가 내 감정을 이렇게 이야기하는 건 처음이다. (남편은) 성공적인 재활치료 후 트레이드돼 KT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고로 인한 후유증이 컸지만 서로 든든한 버팀목이 돼줬던 두 사람은 약 4년간의 연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채리나는 "사고로 인해 받은 충격이 워낙 커 한동안 사람 많은 곳을 아예 못 갔다. 1년 정도 수면제를 먹고 자고 그랬다"고 털어놨다.

남편과 시어머니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채리나는 박용근에 대해 "되게 어른스러운 사람이다. 나보다 더 어른스럽다"며 "남편 엉덩이가 정말 예쁘다. 몸이 단단하다는 게 자랑이다. 허벅지가 엄청 두껍다. 키는 좀 작더라도 단단하다. 솔직한 게 좋지 않냐. 가장 자랑할 수 있는 건 정말 자상하다는 거다"고 너스레를 떨어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시어머니에 대해 "속초에서 음식점을 운영하시는데 맛있게 잘하신다"며 "1년동안 어머니 마음을 열기 위해 노력했다. 연예인에 대한 편견도 갖고 계셨고, 사고를 같이 당한 사람이기도 해 아들의 사고에 큰 충격을 받고 산 속으로 요양을 다녀오시기도 했다. 우린 어머니가 마음 열 때까지 기다리자고 생각했다. 1년이 지난 후 남편이 속초에 다녀오자고 했는데 어머니가 가게 문을 열고 날 보신 뒤 아무 말 안 하고 안고 그냥 막 우시더라. '그래 고맙다 고맙다'고 하며 우셨다. 어머니와 진솔한 이야기를 한 후 시간이 지난 뒤 '내가 왜 이런 며느리를 반대했을까'라고 했다. 지금은 친구처럼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사진=tvN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김성태 의원, 박사모에 봉변 “니가 인간이가”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비♥김태희 커플화보 추가공개, 장난기도 사랑도 가득한 일상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비♥김태희 커플화보 추가공개, 장난기도 사랑도 가득한 일상[포토엔]

김성태 의원, 박사모에 봉변 “니가 인간이가”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귓속말’ 이상윤-박세영 정략결혼, 부부됐다

공격 전술 모르는 ‘고구마’ 슈틸리케, 기성용만 ‘사이다’였다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귓속말’ 이보영 “지성, 집에 ‘피고인’ 감정 가져오지 않아 고마웠다”

‘불타는청춘’ 양수경 “아이들 죽이겠다는 악플, 유학 보낼 수밖에 없었다”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종합)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장미관, 절친 김우빈에게 쓴 ..

애초 딸을 바라셨던 어머니는 둘째 아들을 얻자 '장미관'(張美寬)이란 예..

김민석 “‘피고인’ 하며 피폐해져.....

박병은 “‘암살’ 속 제 얼굴, 기억 ..

‘피고인’ 엄현경 “내 연기는 40점....

‘프리즌’ 김래원, 한석규와 현실 브..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