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결별설 미스터리 커플, 가족 빚잔치 끝내면 결혼하나[여의도 휴지통]

걸그룹 E양, 로드매니저와 열애에 빡친 사장님 “묻어버려” [여의도 휴지...

패셔니스타 A양의 폼생폼사 약물 의혹, 실성한듯 난동[여의도 휴지통]

가수 F, 미스코리아 여배우 납치해 산에 묻었으나 쇼생크탈출 소동[여의도 ...

[어제TV]이태곤 폭행사건 전말, 정당방위-쌍방과실 진실은?
2017-01-11 06:31:57

 
[뉴스엔 김명미 기자]

키 185cm 다부진 체격의 이태곤이 치킨집 앞에서 폭행을 당했다. 이태곤 측은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상대방은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하는 상황. 그날의 진실은 뭘까.

1월 1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폭행 시비에 휘말린 배우 이태곤의 소식을 공개했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태곤은 7일 오전 1시께 용인시 수지구의 한 치킨집 앞에서 악수 요청을 거부한 것이 발단이 돼 A(33)씨 등 2명으로부터 주먹과 발로 얼굴을 수차례 폭행당했다. 이날 사건으로 인해 이태곤은 코 뼈에 금이 가는 부상을 입었다.

이날 '한밤' 측은 직접 해당 치킨집을 찾았다. 목격자는 "피범벅이 돼서 제가 얼굴을 닦아줬다. 이태곤 씨가 맞고 있더라"며 "그날은 이태곤 씨가 늦게 왔다. 닭 한 마리만 튀겨 달라고, 그 시간에 먹고 싶어서 왔다더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목격자는 "그러다 주변 테이블에서 술을 마시던 두 남자가 이태곤 씨가 계산을 마치니 따라갔다. 한 사람은 비아냥거리고 손가락질을 했다. 비아냥거리던 남자가 악수 요청을 했고 고성이 오갔다. '너 연예인이라고 내가 우습게 보이냐' 이러면서"라고 밝혔다. 그러다 이태곤이 무방비 상태에서 코를 맞고, 순식간에 폭행이 일어났다는 것. 곳곳의 핏자국은 당시의 심각했던 상황을 말해주고 있었다.

그렇다면 현재 이태곤의 상태는 어떨까. 이태곤의 지인은 "티가 날 정도로 다쳤다. 얼굴도 부어서 이만하다. 어떻게 그런 걸 보여드릴 수 있겠냐"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현재 상대방은 쌍방 폭행을 주장하는 상황. 경찰 측은 "상대방도 맞았다고 주장하니 이태곤 씨도 때렸는가 여부를 확인 중이다. 주변 CCTV와 목격자 증언을 듣고 정당방위로 갈지 쌍방폭행으로 갈지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로서는 상대방과 입장이 팽팽히 맞서는 상황. 이태곤 지인은 상대방이 쌍방폭행을 주장하는 것에 대해 "맞았다. 저희는 안 때렸으니 안 때렸다고 말씀드리는 거다"고 반박했다. MC 김구라는 "이태곤 씨를 실제로 보면 저보다 덩치도 크고 굉장히 다부지다. 치킨집 주인분 이야기는 이태곤 씨만 일방적으로 맞았다는데, 저 두 명은 그리 주장을 하고 있으니"라고 말했다.

체대 출신에 건장한 체격을 자랑하며 주로 상남자 역할을 했던 이태곤. 정당방위든 쌍방폭행이든 이태곤이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폭행 시비에 연루된 것만은 사실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태곤 잘 참았다" "연예인인 게 죄인가" "연예인이라 화낼 수 없으니 괜히 시비 건 듯" 등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연 그날의 진실은 무엇일지 경찰 조사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사진=SBS 방송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한국 시리아전 경우의 수, 패하면 조 4위까지
김성태 의원, 박사모에 봉변 “니가 인간이가”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비♥김태희 커플화보 추가공개, 장난기도 사랑도 가득한 일상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
설리, 핫팬츠 입고 매혹적 표정+포즈 ‘관능미 넘치는 일상’
존레논 아내 오노 요코에 전자발찌 린제이 로한까지, 희대의 악녀 TOP 11

큐티섹시 걸스...

시선싹쓸이 브...

사랑가득 구구...

하태하태 멜로...

김성태 의원, 박사모에 봉변 “니가 인간이가”

한국 시리아전 경우의 수, 패하면 조 4위까지

정미홍 “세월호 천막 불도저로 밀어버리고파, 몇명 위해 수천억 써야하나” 막말 논란

이지아 조부 故김순흥 알고보니 친일파, 친일인명사전+김구 숙청명단 등재

‘17kg 감량’ 이재은 “스트레스 받으면 살 안빠져..정신만 피폐해진다”

[포토엔]이진이 ‘엄마 황신혜 닮은 컴퓨터 미인’

[어제TV]첫방 ‘귓속말’ 지성→이보영, 부부의 복수극 배턴터치 성공적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류현진, 피홈런 아쉽지만 건강했다” 美 현지 무난한 평가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사람이좋다’ 이은하, 척추 전방전위증-파산 신청에도 달리는 디바(종합)

방탄소년단 측 “지민 살해 위협 안티팬 장난 추정, 美 공연장 보안 강화”

백진희 측 “윤현민과 지난해 4월부터 열애, 드라마로 가까워져”(공식)

구혜선 앓고 있는 아낙필락시스란? “치료 늦으면 치명적”

“이번엔 걸크러쉬” 걸스데이가 말한 #몸매관리 #재계약 #라이벌(일문일답)

‘썰전’ 유시민X전원책 예측한 朴 전 대통령 구속영장 ‘극과 극’(종합)

비투비 “하이라이트 형들 ‘이제 우리 적이야’ 농담, 항상 응원해”(인터뷰②)

우승자 이미림이 챔피언 퍼팅 하지 않은 이유는?

[TV와치]‘은위’ 사람 목숨으로 장난친 불쾌한 몰카, 재를 뿌렸다

차주혁 누군가 했더니 열혈강호 ‘데뷔초부터 논란의 연속’[이슈와치]

장미관, 절친 김우빈에게 쓴 ..

애초 딸을 바라셨던 어머니는 둘째 아들을 얻자 '장미관'(張美寬)이란 예..

김민석 “‘피고인’ 하며 피폐해져.....

박병은 “‘암살’ 속 제 얼굴, 기억 ..

‘피고인’ 엄현경 “내 연기는 40점....

‘프리즌’ 김래원, 한석규와 현실 브..

전인지 “갤러리들 응원이 큰힘, 기운..